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2011 창의 혁신 경진대회 개최”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2011 창의 혁신 경진대회 개최”
이창욱 2011-11-08 조회수 27466

“2011 창의 혁신 경진대회 개최”

- 303건의 기술혁신, 수익창출 사례 발표
- 변화와 혁신 통해 세계적 글로벌 기업 도약 다짐

□ K-water(사장 金建鎬)는 11.8(화)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The 6th 2011 창의혁신 Festival』을 열고, 지난 1년 동안 고강도 창의혁신활동으로 거둔 총 303건의 기술혁신, 고객만족, 수익창출 사례를 발표하는 한편, 2020년 Great (Guard, Renovation, Environment, Ability, Technoloy) K-water달성을 위한 디딤돌로서 창의 혁신 활동의 지속 추진을 다짐했다.

□ 올해 페스티벌에서는 그동안 수도사업장에서 발생하는 슬러지를 자원화하여 친환경 건축자재를 개발하여 처리비용 절감 및 수입 질석 대체효과를 거둔 사례와 댐수면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댐 수상태양광 발전사례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술과 접목하여 수익을 창출한 혁신사례들이 돋보였다.

□ 김건호 K-water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K-water 비전 달성의 원동력이 바로 창의혁신(Creatinnovation)이며, 4천여 임직원 모두 창의혁신의 주체가 되어 국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물 기업으로 도약해 가자.”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