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대청호 생태탐방길 스카이워크 디자인공모전 개최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대청호 생태탐방길 스카이워크 디자인공모전 개최
김예현 2019-07-01 조회수 10559

대청호 생태탐방길 스카이워크 디자인공모전 개최

 ◇ 한국수자원공사와 옥천군, 7월 31일까지 디자인 공모

□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와 옥천군은 7월31일까지 대청호 수변자원을 활용한 생태관광 활성화 기반 마련을 위한‘대청호 생태탐방길 스카이워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 이번 공모는‘내륙의 바다 대청호에서 누리는 에코힐링’을 주제로 옥천군 녹색탐방로 내 스카이워크와 쉼터공간을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특화공간으로 조성하고자 계획되었다.

□ 응모작품은 도면 제출이 가능한 국민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7월 24일 부터 31일까지 한국수자원공사 대표 누리집(www.kwater.or.kr)에 지정된 양식으로 우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 충북 청주시 서원구 2순환로 1571 금강본부 시설관리부 공모전 담당자 앞
    **(이메일 접수) insh@kwater.or.kr

□ 심사결과는 한국수자원공사 누리집에 8월 19일 발표 예정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 총 15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 김세종 한국수자원공사 금강본부장은“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청호의 수려한 경관을 널리 알리고 생태관광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