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이우경 2024-04-15 조회수 259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이미지[1]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이미지[2]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이미지[3]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이미지[4]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이미지[5]
한국수자원공사, 대덕물빛축제에 다양한 즐길거리 수놓아

- 3월 29일~5월 6일, 대전의 상징 ‘대청호’에서 물을 소재로 소통 프로그램 운영
- 개막식이 있는 4월 13일부터 이틀간 방울이 포토존·스마트 음수대·방울이 카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 열어
- 대전 이전 50주년, 지역사회 소통 및 협력 적극 추진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사장 윤석대)는 ‘2024 대덕물빛축제’에서 다채로운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4 대덕물빛축제’는 3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물을 주제로 대전 대청공원 등에서 열리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본사 대전 이전 이후 50년간 지역 대표 물 전문 공기업으로서 안정적 물 공급 등을 통해 지역과 상생해왔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소통 활동의 일환으로 대전의 대표 관광지인 대청호에서 물을 소재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행사 전 기간 동안 대청댐 물문화관에서는 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주제로 물사랑 공모전 우수작 특별전시전을 운영한다. 특히, 개막식 및 대덕뮤직페스티벌 등이 개최되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풍성한 체험 행사도 진행하였다.

 행사장에는 ▲ 한국수자원공사의 마스코트로 물의 요정인 ‘방울이 포토존’ ▲ 대청공원에서 대청댐 정상부까지 운행하는 ‘방울이 카트’ ▲ 음용 체험이 가능한 ‘이동형 수돗물 스마트 음수대’ 등이 설치되었다. 물사랑 공모전과 방울이 포토존을 관람한 사진을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경품추첨의 기회도 제공되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수자원공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수자원공사는 개막식 당일인 13일 임직원 및 가족들이 함께 행사장 인근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해 방문객들이 쾌적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하였다.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본사 대전 이전 5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더욱 소통하기 위해 대덕물빛축제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지역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과 지속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 협력 분야를 확대, 발굴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