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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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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국민을 위한 서비스 혁신, 중소기업 상생협력, 스마트 물관리 확대, 전략적 CSV 활동 등으로 국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

    빅데이터 기반의 물 관련 정보포털 고도화, 국민 참여 활성화 등을 통하여 국민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안심확인제 전국확대 지원을 통한 수돗물 신뢰도 향상
    ② 빅데이터 기반 물관리 혁신 및 대국민 물정보 제공 플랫폼 구축
    ③ 행복디자인단 운영으로 국민체감형 공공서비스 개발
    ④ 미량 유해물질 감시·관리 강화
    ⑤ 국민참여형 예산제도 도입·운영

  • 상생협력 및 공정경쟁

    상생협력 및 공정경쟁

    공공구매를 확대하고 투명한 공공조달을 통하여 공공기관의 공정 경제 질서 확립을 선도합니다.
    ① 사회적 기업 등 공공구매 확대
    ② 건설 및 계약 불공정 거래관행 해소

  • 지역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영역과 연계한 지역 주민 이익 창출, 보유자산 등 인프라 개방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합니다.
    ① 지역주민 참여형 수상태양광 발전사업 추진
    ② 횡성댐 생태관광 자원화를 통한 지역 상생
    ③ 친환경 귀리채종단지 조성사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④ 수변공간 이용가치 제고를 통한 지역 활성화

물로 만드는 The 행복한 대한민국 2022년 로드맵 - 맞춤형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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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방선애
  • 전화번호 : 042-629-2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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