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

뉴스룸

트위터 페이스북
건강한 수돗물 홍보영상 동영상 내용을 보여줌
포커스뷰 72회

※3G/LTE환경에서는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2015 제1회 K-water Focus View Script (안)


을미년, 청양의 해가 열렸습니다. 계절은 아직 눈밭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몸과 마음은 이미 푸른 들판을 뛰어노는 하얀 양떼를 향합니다. 모두가 더불어 평화롭고 행복한 2015년을 소망하며, 올해 첫 번째 K-water Focus View를 전해드립니다. 

□ 2015 시무식
K-water는 2일,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갖고 실행, 혁신, 성과의 2015년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최계운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통합물관리 실행, 건강한 물 공급 확대, 수변사업과 해외사업 성과창출, 재무 건전성 강화, 조직문화 혁신 등에 힘쓰자고 강조했습니다. 시무식 후에는 다시 새해 업무보고를 대신한 「미래발전추진단 제1차 회의」를 열어, 실제적 성과창출을 위한 본부별 운영방향과 추진계획 등을 들었습니다.
(기 확보영상 활용)

□ 제7차 세계물포럼 워크숍
K-water의 「제 7차 세계 물 포럼 참여전략」 공유 및 POST 2015 활성화 방안 토론을 위한  워크숍이, 최계운 사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일 K-water연구원에서 열렸습니다. 워크숍에서는 세계 물 포럼 준비상황을 살펴보는 한편, 참여전략 등에 개선할 내용은 없는지 등이 집중적으로 토론되었습니다. 제7차 세계 물 포럼은 오는 4월 12일부터 17일까지 엿새 동안 우리나라의 대구, 경북 일원에서 열립니다.
(기 확보영상 활용)

□ 제10대 노조 출범
「K-water 제10대 노동조합」이 출범했습니다. 내빈과 조합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일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이영우 노동조합위원장은 “행복, 성취, 동행, 우리를 목표로 함께하는 노조, 행동하는 노조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말했습니다.
(기 확보영상 활용)

□ CEO 경남서부 물 관리 현장 순시
최계운 사장은 지난 13일 사천, 공성, 토영 등 경남 서부지역의 물 관리 현장을 찾아 광역 및 지방상수도 통합운영 상황을 살펴봤습니다. 최계운 사장은 올해가 경남서부에서 광역상수도와 3개 지방상수도를 통합해서 운영하는 원년이기도한 만큼, 운영효율화와 기술 축적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기 확보영상 활용)


새해가 되면 뭔가를 새롭게 다짐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맘때쯤이면 그 다짐이 작심삼일이었는지 아닌지 어렴풋이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은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면서 오늘과 다른 내일을 기대하는 건 정신병 초기증상”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찬란히 빛나는 2015년을 기원하며, 이번 주  Focus View를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