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

뉴스룸

트위터 페이스북
건강한 수돗물 홍보영상 동영상 내용을 보여줌
포커스뷰 98회

※3G/LTE환경에서는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K-water Focus View Script 

□ 오프닝

요즘 한낮에는 완연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데요. 봄이 와서 반갑긴하지만 봄철 춘곤증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피로감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필요하다고 하니까 균형잡힌 생활로 활기찬 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Focus View 첫 소식 전해드립니다. 

□ AWC(아시아물위원회)1차 총회
K-water가 지난 24일부터 3일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아시아 물 위원회 창립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총회에는 한국과 인도네시아, 중국 등 20여 개국, 100여개 기관이 참가해 아시아지역 물 문제의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앞으로 한국의 강점인 IT기반의 스마트 물 관리 기술을 활용해 아시아 물 문제 해결에 크게 기여할 전망입니다. 

□ 새로운 병입 수돗물 미미르 론칭식
k-water가 지난 22일 부산 BEXCO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병입 수돗물
미미르 출시행사를 가졌습니다. 미미르는 아름다울 미와 물의 신인 용의 순우리말인 미르의 합성어로 k-water는 음용과정의 수돗물 낭비를 막기 위해 용량을 40ml로 줄이고 환경친화적 열 수축 라벨을 부착했으며 그립감의 개선을 위한 유선형 디자인의 미미르를 선보였습니다.

□ 미래 50년 지속성장 위한 소통광장
지난 18일 k-water본사에서 미래 50년 지속성장을 위한 임직원 대토론회가 열렸습니다. 이 날 토론회에는 CEO와 임원, Junior board 11기와 Change Leader 관련 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미래 성장 동력사업 추진현황과 사업별 주요 이슈, 조직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극복방안에 대한 토론이 이뤄졌습니다.

□ water korea 개막식 및 수도기술대전
지난 21일 부산 BEXCO에서 2016 대한민국 수도기술대전이 개최됐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오픈셀 방식 무격막 차염발생기 등 우수기술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2016 WATER KOREA 특별전시관운영을 통해 수요자가 우수기술을 직접 만나는 기회가 제공됐습니다.

□ 사회공헌 우수부서 시상식
지난 16일 본사 대강당에서 K-water 사회공헌 우수부서 시상식과 워크숍이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물사랑나눔단 회장과 코디 등 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사회공헌활동 우수동아리 시상과 가수 김장훈씨의 사회공헌 특강이 이뤄졌으며 2016년 사회공헌 추진계획에 대해 참석자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 세계 물의 날 기념식
2016년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가 지난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됐습니다. 물과 일자리를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물과 환경에 대한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세계 물의 날 유공자 포상과 물의 날 기념 음악회 등이 이어졌습니다. 

□ 클로징

실내에서 하루 종일 앉아 컴퓨터작업을 하는 직장인의 경우 찌릿찌릿한 손목의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 손목터널증후군은 과도한 손목사용으로 인해 손목터널을 덮고 있는 인대가 두꺼워져 신경을 압박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일하는 중간 중간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고 손목을 구부렸다 폈다 하는 운동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포커스뷰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