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

뉴스룸

트위터 페이스북
건강한 수돗물 홍보영상 동영상 내용을 보여줌
제124회 K-water focus view

※3G/LTE환경에서는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K-water Focus View Script <7월1주차>

□ 오프닝
안녕하세요. 아나운서 유혜영입니다. 
장마가 시작되고 태풍이 북상하면서 오래도록 기다리던 비가 내렸습니다. 그동안의 가뭄을 완전히 해소시켜주진 못했지만 며칠 동안 계속되는 비가 반가웠던 건 전 국민 모두 같은 마음이었을 텐데요. 올 여름 시원한 빗줄기를 자주 만날 수 있길 바라면서 포커스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트레이트 단신>
□ 가뭄극복 위해 가용자원 총동원
K-WATER가 극심한 가뭄 극복을 위해 CEO를 중심으로 한 가뭄비상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댐, 광역상수도를 이용한 농업용수 지원과 비상용수, 긴급식수 지원 등 가용자원을 총동원 해 가뭄지역 용수 공급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평창동계올림픽 지원 업무 협약  
K-WATER가 1년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지난달 28일 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기로 하였습니다. 

□ 2017년 상반기 정년퇴임식 
지난 20일과 21일 이틀간 변산에서 2017년 상반기 정년퇴임식을 갖고 
퇴임 직원 30명의 노고와 기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 K-PUB행사 열려 
지난 21일 본사에서 열린 K-PUB행사에서는 K-WATER의 첫 번째 베테랑으로 선발 된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의가 진행됐습니다.
□ AIIB 연차총회 참가 물 관리 역량 홍보 
K-WATER가 지난달 16일부터 3일간 제주에서 열린 아시아인트라투자은행 연차총회에 참가해 K-WATER의 해외사업 현황과 스마트 물 관리기술 등 선진 물 관리 역량을 적극 홍보했습니다.

□ 작은 숲 소통음악회 열려
지난 30일 K-WATER 합창단과 함께하는 작은 숲 소통음악회가 개최돼 초여름 무더위에 지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 다온 프로토타입 공유 워크숍 개최
K-WATER혁신추진단은 지난달 8일부터 약 보름간 10회에 걸쳐 전 부서 Power User 180명을 대상으로 다온 프로젝트 붐업을 위한 설명회를 실시했습니다. 

<브릿지>
비 한 방울도 아쉽고 소중한 요즘 같은 때 물 절약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는데요. 지난 7월 1일, 젊음의 거리 신촌에서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가뭄극복 캠페인을 위해 뭉쳤다고 합니다.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던 그 열기속으로 함께 떠나보시죠!

<스페셜영상>
□ 가뭄극복을 위해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나섰다!

□ 엔딩
이번 주 포커스뷰 여기까집니다. 
다음 주 더욱 풍성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무더운 더위, 건강에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