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제7회 K-water 영어경진대회 개최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제7회 K-water 영어경진대회 개최
조아라 2017-10-12 조회수 13738

제7회 K-water 영어경진대회 개최
  - 댐 주변지역 지원 사업 일환인‘초등학생 교육지원’사업 성과 선보여
  - K-water 영어캠프 참가학생 160여 명 모여 교류와 화합의 장 마련

□ K-water(사장 이학수)는 2017.10.13(금) 13시, K-water인재개발원 (대전시 유성구)에서 ‘제7회 전국 댐 주변지역 초등학생 영어경진대회’를 개최한다.
□ 이번 대회는 K-water가 전국의 댐 주변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시행중인 ‘영어교육 지원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학생들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되었다.
□ 올해에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초등학생 165명이 참여해 자유 주제로 영어스피치와 상황극, 영어퀴즈 골든벨 등을 진행하며, 그간 다져온 영어실력을 발휘한다.
□ 심사는 대회 종료 전 완료하며, 수상자(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상품이 수여된다.
□ K-water는 자칫 소외될 수 있는 댐 주변지역에 대한 지원 사업 중 하나로, 2007년부터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70여 개 초등학교 6천여 명을 지원하고 있다.
□ 김봉재 K-water 사업관리부문이사는 “댐 주변지역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영어교육 뿐 아니라 과학교실, 장학금, 교육 기자재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댐 주변학생들이 더욱 우수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