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지원 나서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지원 나서
조아라 2017-06-28 조회수 14492

K-water,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지원 나서 이미지[1]
K-water,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지원 나서
 - K-water와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업무협약 체결
 - 기부금 전달, 입장권 구매, 대회장·숙소 수질관리 등 총 5억 원 규모 지원

□ K-water(사장 이학수)는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2017. 6. 28(수) 10시, 조직위 서울사무소(서울시 송파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협약에 따라, K-water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총 3억 원의 기부금을 조직위원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 또한, 앞으로 약 2억 원 규모의 △입장권 구매, △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구매, △대회장과 숙소의 수도시설 진단과 수질관리, △수도시설 동파 대비 동파방지팩 지원 등을 협력한다.
 ㅇ K-water는 협약에 따라, 입장권을 구매하여 취약계층에 지원하고 올림픽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해 활용하는 방안 등을 추진한다.
 ㅇ 대회 개최지역의 물 공급 안전성 확보를 위해 관련 수도시설의 진단과 대회장, 숙소에 대한 수질을 관리하며, 동절기 수도계량기 동파에 대비한 동파방지팩을 지원한다.  
□ 이학수 K-water 사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이 세계인에게 성공적인 대회로 기억되도록 50년 간 축적된 K-water의 전문 기술과 경험을 활용해 물 걱정 없는 동계올림픽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