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한국수자원공사, 물복지와 물산업 육성 노력 인정받아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국수자원공사, 물복지와 물산업 육성 노력 인정받아
김예현 2019-10-18 조회수 10177

한국수자원공사, 물복지와 물산업 육성 노력 인정받아 이미지[1]
한국수자원공사, 물복지와 물산업 육성 노력 인정받아 이미지[2]
한국수자원공사, 물복지와 물산업 육성 노력 인정받아

 ◇ 10월 18일,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우수 공공기관 선정

□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는 10월 18일 오전 10시,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우수 공공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 Korea Sustainability Index)는 사회적 책임 지표 국제 표준인 ISO 26000에 기반 하여 기업의 지속가능성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이다.

 ○ 올해에는 46개 업종 198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와  네거티브 스크리닝(환경 및 사회적 관점에서 부정적 요소를 평가하는 기법), 전문가 위원회 평가를 거쳐 선정했다.

□ 이번 대회에서, 한국수자원공사는 △물 사용이 어려운 물 소외  지역에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하는 ‘국민 물 복지’ 향상, △물 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중소벤처기업 육성 지원 등 지속가능한  물 환경 조성 노력으로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 양진식 한국수자원공사 경영혁신실장은 “물 환경 전문기관으로서 환경과 미래세대를 고려한 물관리를 통해 지속가능한 물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