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한국수자원공사,‘수돗물 안심 제안’국민포럼 참가자 모집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국수자원공사,‘수돗물 안심 제안’국민포럼 참가자 모집
김예현 2019-03-15 조회수 11441

한국수자원공사,‘수돗물 안심 제안’국민포럼 참가자 모집

 ◇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3월 18일부터 3월 27일까지 온라인 접수


□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과제를 발굴하기 위한 ‘K-water 국민포럼’의 참가신청을 3월 18일부터 3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 ‘K-water 국민포럼’은 한국수자원공사와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발표와 토론을 통해 다양한 물 관련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국민소통 프로그램으로, 이번 제1회 포럼은 오는 4월 3일 한국수자원공사 본사(대전시 대덕구 소재)에서 ‘수돗물 안심 제안’을 주제로 열린다.

□ 물관리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접수는 한국수자원공사의 대국민 온라인 소통창구인 ‘단비톡톡(www.kwater.or.kr/danbitoktok)’을 통해 진행한다.

- 참가 신청 시 수돗물 안심 제안을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나 질문을 함께 작성하여, 포럼 당일 전문가의 답변과 함께 토론  주제로 제출하면 된다. 

□ 한편, 이번 제1회 국민포럼은 참가자들이 수돗물의 생산과 공급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한국수자원공사의 청주정수장 견학 등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