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검색열기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노사공동 양성평등주간 행사 개최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노사공동 양성평등주간 행사 개최
조아라 2017-07-05 조회수 510

K-water, 노사공동 양성평등주간 행사 개최
K-water, 노사공동 양성평등주간 행사 개최
K-water, 노사공동 양성평등주간 행사 개최

- 양성평등주간(7.1~7.7) 맞아 노사공동으로 다양한 행사 가져
- 대한적십자사에 여성청소년 생리대 후원 위한 임직원 모금 전달 등

□ K-water(사장 이학수)는 2017. 7. 5(화) 10시부터 본사(대전시 대덕구) 6층 대강당에서 노사공동으로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 이번 행사는 양성평등주간(2017. 7. 1∼7. 7)을 맞아 ‘?성평등? 꽃?이?피?다’를 주제로, 양성평등 의식 고취와 일?가정 양립문화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 이화여대 이은아 교수의 ‘다르게 보기, 함께 공존하기’ 특강을 시작으로, 지난 6월부터 임직원들이 ‘사랑의 돼지저금통’ 행사를 통해 모금한 금액을 대한적십자사의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사업에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 또한, 임직원 간의 소통과 양성평등 의미를 되새기는 ‘임직원과 함께하는 점심식사 경매’ 행사를 통해 후원금을 모금하는 한편,
상사와 직원, 남성과 여성간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일거양득 효과의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 한편, K-water는 2015년 미혼모 시설 지원, 2016년 1366 여성긴급전화 후원 등, 매년 노사가 함께 협력해 직장 내 바람직한 양성평등 문화를 조성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 이학수 K-water 사장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물의 포용성을 본받아 이번 양성평등 주간을 계기로, 회사 내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아우르는 건전한 조직문화가 더욱 정착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이영우 K-water 노동조합 위원장은 “2015년부터 시작한 노사공동 양성평등행사를 통해 양성평등 문화가 긍정적으로 정착되었다고 생각하며,
이번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지원을 위한 노사공동 모금행사를 통해 양성평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담당부서 : 홍보실 담당자 : 김예현 전화번호 : 02-2150-0139 이메일 : YENNIKIM@KWATER.OR.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