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26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26호
2020-226호 2020-06-01 조회수 2366

2020년 5월 다섯째 주(226호) 물관리 일원화의 성공은 국가 물안전과 국민 물복지의 초석입니다 K-water Monthly Magazine K-water 스마트시티 사업 전 세계적으로 급격한 도시화가 초래한 물환경 훼손, 에너지 소비, 교통 체증, 공해 및 도시 침수 등 기존 도시문제를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이용해 해결하는 스마트시티 열풍이 불고 있다. 우리나라 역시 2018년 1월 대통령 직속 4차 산업혁명위원회가 스마트시티 추진 전략을 발표하며 K-water가 조성 중인 부산 에코델타시티 일부를 스마트시티 국가 시범 도시로 선정했다. K-water는 선도적으로 스마트시티를 조성하며 물순환 도시 확산 기반을 마련하는 등 한층 더 발전한 스마트시티를 만들어가는 중이다. K-water는 물로 특화된 스마트시티 사업을 통해 K-water형 그린 뉴딜을 선도해나갈 것이다 바다를 친구 삼아, 강릉의 커피 인류는 오래전부터 커피를 사랑해왔다. 미국 작가 마크 펜더그라스트는 “합법적으로 거래되는 원자재로 지구에서 오일 다음으로 가치 있는 것이 커피”라고 말하기도 했다. 우리나라 커피 역사는 조선말 서양에 문호를 개방할 때 시작되었다. 외교 수단으로 시작한 우리나라 커피 문화는 100년이 지난 지금 커피 공화국이라 불릴 정도로 발달했다. 그리고 그 중심에 강릉이 있다. CULTURE & LIFE 집콕의 지루함에서 탈출하자! 집에서 즐기는 방탈출 게임 지하철역에서 맛보는 신선 채소 메트로팜(Metro Farm) 자연과 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다 새로운 미래, 스마트시티 K-water Event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홈페이지가 공식 오픈되었습니다. 댓글로 홈페이지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기간 6/3(수)까지 발표 이벤트 종료 후 문자발송 경품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 원권(50명)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