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19년 158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19년 158호
2019-158호 2019-01-28 조회수 2796

Kwater NEWSLETTER 2019년 1월 넷째주(158호) 물관리 일원화, 국민과 함께 새로운 물의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K-water Monthly Magazine “따뜻한 시선을 나누던 감독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임순례 감독 자신 안에 머물지 않고 주변을 둘러보며 산다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다. 관심 있는 것에 온기를 불어넣으면 그것은 자신에게 의미 있는 일이 되고, 주변을 움직이는 작은 변화가 될 수 있다. 임순례 감독은 늘 사회의 가려진 부분에 시선을 두고 영화를 만들고 있다. 영화와 더불어 삶에서도 자신만의 온기를 채워나가는 그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K-water News K-water, 올 상반기 신입사원 260명 뽑는다 K-water News K-water, 주요 시설물 안전점검 시행 CULTURE & LIFE 폭발주의! 겨울철 언 수도관 녹이는 방법 CULTURE & LIFE 최악의 미세먼지, 어떻게 이겨내야 할까? CULTURE & LIFE 건조한 날씨, 불안한 가습기! 어떻게 사용해야 안전할까? 웹진에 독자 마당이 새롭게 열립니다 웹진(kwater.newsnstory.com)을 통해 물, 자연 그리고 사람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독자 마당에 소중한 의견과 연락처를 남겨주신 분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K-water Querencia 사진 공모 이벤트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호 이달의 Querencia 사진을 K-water 웹진 Querencia에 올려주세요! 마감: 매월 20일 ‘방울이의 설날의 소리를 찾아서’ 페이스북 이벤트 기간 1/23(수)~1/29(화) 발표 1/30(수) 상품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15명)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